ソラン韓国語教室

初級1クラス – 신사에 가고 싶어요(神社に行きたいです) – 마스미

語彙

ざわつく

神聖な

何か

肯定的な、ポジティブな

< 신사에 가고 싶어요(神社に行きたいです) >
글쓴이 : 마스미

 저는 가끔 신사에 가는 것을 좋아해요. 국내 여행을 할 때에는 그 고장에 있는 신사를 조사해서 방문해요. 제가 신사를 좋아하는 이유는 두 가지가 있어요.
私は時々神社に行くのが好きです。国内旅行をするときは、その地方にある神社を調べて訪れます。私が神社が好きな理由は2つあります。

 첫 번째는 마음이 안정되기 때문이에요. 현대 사회는 바빠서 마음이 좀 술렁거려요. 그래서 신사 같은 신성한 공간에서 마음을 진정시키는 시간이 중요해요.
1つ目は心が落ち着くからです。現代社会は忙しくて心がちょっとざわつきます。なので神社のような神聖な空間で心を落ち着かせる時間が重要です。

 두 번째는 여러가지 일에 감사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신사에는 무언가 부탁을 하러 가는 사람이 많지만, 저는 감사를 전하러 가요. 여러가지 일에 감사하면 긍정적인 마음을 가질 수 있어요.
2つ目はいろいろなことに感謝できるからです。神社には何かを頼みに行く人が多いですが、私は感謝を伝えに行きます。いろいろなことに感謝すれば肯定的な心を持つことができます。

 올해도 신사에 많이 가고 싶어요.
今年も神社にたくさん行きたいです。

フィードバック

 마스미 씨가 신사에 가는 이유 두 가지를 잘 설명해 주셨네요~! 마음이 진정되고, 감사를 전할 수 있어요. 특히 내 주변의 모든 것에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는 것은 너무 너무 좋은 일인 것 같아요. 저도 그렇게 하고 싶어요~ ^^ 좋은 글 감사합니다!

※ ‘좋아하다’하고 ‘좋다’는 각각 동사, 형용사이기 때문에 쓸 수 있는 조사가 달라요.
– 좋아해요 (動)
 신사에 가는 것
좋아해요.

– 좋아요 (形)
 신사에 가는 것 좋아요.

上部へスクロー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