ソラン韓国語教室

中級1クラス – 나의 취미(私の趣味) – 미유

< 나의 취미 (私の趣味) >
글쓴이 : 미유

 저의 취미는 다른 나라 언어를 배우는 것입니다. 저는 원래부터 언어에 대해 관심이 있었고, ‘외국어를 하나라도 습득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한국어를 취미로 배우고 있습니다.
私の趣味は、他国の言語を学ぶことです。私はもともと言語に興味があり、「外国語を1つだけでも習得したらいいな」という気持ちがありました。だから今は韓国語を趣味で学んでいます。

 한국어는 일본어하고 문법이 똑같고, 비슷한 단어도 있기 때문에 처음에는 배우기 쉬울 줄 알았지만, 공부를 하면 할수록 어렵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노래를 듣고 이해하고, 드라마나 영화도 자막 없이 보고, 자연스럽게 한국어로 이야기할 수 있는 제 모습을 상상하면 더욱 재밌게 배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韓国語は日本語と文法が同じで似たような単語もあるので、最初は学びやすいと思いましたが、勉強すればするほど難しいと思います。しかし、私の好きな曲を聞いて理解し、ドラマや映画も字幕なしで見て、自然な韓国語で話せる私の姿を想像すればもっと楽しく学べそうです。

 한국어를 더욱 더 잘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한국어를 잘하게 된 다음에는 다른 언어에도 도전해 보고 싶습니다.
韓国語がもっと上手になりたいです。そして韓国語が上手になった後は、他の言語にも挑戦してみたいです。

語彙

~に挑む、挑戦する

フィードバック

 한국어와 일본어는 아주 많이 비슷하지만, 깊이 들어가면 들어갈수록 두 언어의 차이를 알게 되지요. 공부를 할수록 어렵다고 느끼시는 미유 씨의 마음이 바로 한국어 실력이 많이 늘었다는 반증이기도 합니다. 더 좋은 글 자주 써 주세요. 감사합니다!

※표현에 있어서 크게 잘못된 부분은 없지만 지금 미유 씨의 수준을 고려해서 더 자연스럽게 고쳐 보았어요. 교과서에서 배우는 내용도 중요하지만 일상생활에서 쓰는 표현을 드라마나 영화에서 가져와서 쓰는 연습도 열심히 하세요.

上部へスクロール